포쎄븐의 게임로그

마구마구 리마스터 복귀 후 첫 경쟁전... 와 갈길이 멀다

마구마구 리마스터
반응형

경쟁전이 있어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. 참패를 당했는데요. 

상대팀은 08 국가대표팀이더라구요. 셋팅이 다 된 팀이라고 해야할까요. 뭔가 엄청 화려합니다. 반면에 제 선수들은 초라하죠.... ㅋㅋ이 팀에 애정을 쏟아서 할일이 많겠구나 싶더라구요. ㅋㅋ

그리고 한게임 졌는데 루키3리그라 강등되었다고 하네요. 뭐 이런 ㅋㅋ 아직 경쟁전 시스템도 잘 모르는데 더 도전해봐야겠습니다. 고인물들 틈에서 언젠간 이기고 말리라. 

 

경쟁전 시스템을 보니 승점에 따라서 올라가는 구조인가 보네요. 이제 제가 뛰게 될 리그는 루키리그인 것이구요. 근데 루키리그에서는 이길수 있을런지... ㅋ

반응형